이런저런 이야기..1

-피규어
건픽스딥스커를 맡기고 간 아림의 유지를 이어받아 오늘 조낸 심심해서 꺼내서 딥스커로 만들어서 진열해봤슴다.
이놈. 담뱃진이 눌러붙어 누리끼리 한데다가 빔건 하나가 없네. 이봐 아리마. 이녀석 관리가 왜 이리 소홀했냐....라지만 내 것도 아니고 -   ㅅ-)z...
밸리에서 DD(알아서 해석 구관쪽임)를 봐서 우오 인형혼이 다시 불탄다(언제 태웠었나 싶지만) 해서 봌스 코리아 들어갔다가 커스토마P 발견. 일단 헤드만 살듯. 헤드끼울 소체를 찾습니다. 음. 레이 오면 싹싹 벗겨내고 개조해볼까 싶기도 한데 내공이 후달려서 무리일리나. 하지만 무엇보다 프로이라인 레이.
가슴이 작잖아.

-푸치블라이스
커스토마P 뒤적대다가 누님이 징징대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뿌치 사주기로 했는데 이 아가씨가 인중인이라서(...) 만만한거 고르진 않을듯. 그래서 냅다 3.5 이하로 고르라고 구두쇠 소리 하긴 했지만 사달라면 앵간해선 사줘야할듯 싶네요. 슬픕니다.
눈앞에서 보크스 코리아 홈페이지 들어가는게 아니었어.
20일날 조커랑 카라스랑 만날때 같이 홍대가서 봌코방문할듯 합니다. 부디 명복을.

-프로이라인
12월 하순에 발매라는 레이를 두달전에 질러놓고 두근두근 대기중. 주문한 곳은 블루ㅁ키..가격은 19000+배송비 3천원 해서 2.2 되겠습니다. 인형은 가동률과 프로모션을 최우선으로 삼고 다음이 얼굴 조형을 삼는지라 레이의 발매 소식은 지름신의 강림이더랩니다. 따...딱히 레이를 좋아해서 그런건 아니고(...아니 진짜로 좋아하지 않아요) 레이의 얼굴이 개인적으로 극상에다가 리볼텍 가동이면 가동률은 끝장 나겠구나 싶어서 질렀습니다만. 그냥 소체만 따로 팔아도 감사감사 할지도.
아, 린이나 아스카나 포코던가. 셋다 얼굴 조형이 그닥이라서 생각 엇ㅂ음(...)

-마이크로맨
피아나를 샀었습니다. 몇달 전 이야기인데. 역시 블루몽ㅋ에서 하나 남은거 보고 우옷 마이크로맨 소체다! 싶어 질렀더랬죠.
물건을 보니 역시 마이크로맨이라 가동은 극강인데 크기는(...) 덤으로 얼굴 조형도 쥐짓이고(...뭐, 원작에 가깝다라고 하면 할말 없지만요) 무엇보다 대머리(!!!)라서 비슷한 크기의 가샤폰 머리로 대체하기 위해서 뒤적대다가 구석에 짱박혀 있는 막대형 퍼티를 발견. 음. 머리를 내가 만들어서 붙이는게 낫겠다 싶어 30분 끄적거린 결과는 참담한 패배. 그냥 다시 가샤폰 물색해 봐야 할듯 합니다(...)

뭐, 대충 그랬단 이야기지요. 윗글과 합쳐 적었던 글이지만 밸리분류때문에 나눕니다 -ㅅ-)z...


by Archer | 2007/12/14 04:54 | My Life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assat.egloos.com/tb/164510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琳☆ at 2007/12/14 11:13
파란만장하네염...

뭐라고 해야할지
Commented by Caras at 2007/12/15 14:37
앗싸 DD구경 좋..겠당..저도 한넘 키우고 싶은뎅,,,,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